스포츠 최신뉴스

[카타르 NOW] '호날두 빠진' 포르투갈, 나이지리아 상대로 최종 모의고사 < 해외축구 <

작성자 정보

  • 남포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686752410199.jpg

[스포티비뉴스=이강유 영상기자·장하준 기자]대표팀이 포르투갈의 구체적인 전력을 확인할 절호의 기회를 맞이했습니다.

오는 12월 3일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에서 대한민국을 상대할 포르투갈. 본격적인 월드컵에 들어가기에 앞서 나이지리아를 상대로 점검에 들어갈 예정인데요.

대한민국 입장에서는 당연히 이 경기에 관심이 쏠릴 수밖에 없는 상황. 이 경기의 가장 큰 포인트는 역시 호날두 없는 포르투갈입니다.

17일 장염 증세를 보이며 훈련에 불참한 데 이어 결국 나이지리아전 결장이 확정된 호날두. 소속팀 맨유에서는 후보 자원으로 전락했지만, 국가대표팀에서는 꾸준히 선발 출전했기에 호날두 없는 포르투갈이 어떤 전술을 들고나올지 관심이 모아집니다.

한편 월드컵에 출전하지 않는 나이지리아는 팀의 에이스이자 김민재의 나폴리 동료 빅터 오시멘을 명단에서 제외했는데요. 당초 대표팀의 부름을 받았지만, 나폴리의 요청으로 대표팀 소집 해제가 된 오시멘. 에이스 없는 나이지리아가 포르투갈을 어떻게 공략할지 주목됩니다. 

포르투갈과 나이지리아의 친선 경기는 오는 18일 새벽 3시 45분 스포티비 나우와 스포티비 온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