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최신뉴스

[카타르 NOW] '본선 진출 실패, 명단 탈락, 부상'… WC 불참하는 불운의 스타들 < 해외축구 <

작성자 정보

  • 남포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686752377056.jpg

[스포티비뉴스=이충훈 영상기자·장하준 기자]전 세계의 축제인 월드컵에서 볼 수 없는 슈퍼스타들이 있습니다.

축구 통계 전문 매체 트랜스퍼마크트는 13일 다양한 이유로 월드컵에 가지 못하는 최고의 선수들로 구성된 스쿼드를 공개했는데요.

가장 눈에 띄는 선수는 역시 노르웨이의 엘링 홀란드입니다. 이번 시즌을 앞두고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한 뒤 괴물 같은 득점력으로 프리미어리그를 폭격 중인 홀란드. 하지만 조국 노르웨이가 월드컵 본선 진출에 실패하며 홀란드는 월드컵 기간 동안 휴식을 취하게 됐습니다.

또한 지난 시즌 손흥민과 함께 프리미어리그 공동 득점왕을 차지했던 모하메드 살라 역시 월드컵에서 볼 수 없는데요. 이집트가 월드컵 예선에서 세네갈에 밀리며 카타르 티켓을 얻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프랑스의 폴 포그바와 은골로 캉테는 불의의 부상으로 월드컵 불참이 확정됐는데요. 두 선수가 빠진 프랑스는 미드필드진의 뎁스가 얇아지며 골치가 아픈 상황입니다.

한편 그 외에서 이번 시즌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브라질의 스쿼드가 너무 강력해 최종 명단에서 탈락한 호베르투 피르미누, 부상만 아니었다면 대한민국을 상대할 예정이었던 지오구 조타 등이 월드컵에서 볼 수 없는 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