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최신뉴스

[카타르 NOW] 손흥민 '월드컵 랭킹 13위'…호날두·발베르데 제쳤다 < 해외축구 <

작성자 정보

  • 남포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686752268751.jpg

[스포티비뉴스=임창만 영상기자·장하준 기자]대한민국의 캡틴은 월드컵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ESPN은 17일 월드컵 최고의 선수 50명을 발표했는데요. 대한민국의 캡틴 손흥민은 해당 랭킹 13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 득점왕과 올해 발롱도르 11위를 차지하며 연일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고 있는 손흥민. 비록 이번 월드컵에서 안와골절이라는 부상 이슈와 함께하지만, 그 존재감은 숨길 수 없었습니다.

ESPN은 손흥민을 13위에 선정하며 “손흥민은 대한민국의 희망을 어깨에 짊어지고 있다.”라는 코멘트를 덧붙였는데요. 이 대한민국의 대체 불가 에이스는 해당 랭킹에 포함된 유일한 아시아 선수이기도 합니다.

한편 월드컵 최고의 선수 1위와 2위에는 프랑스의 킬리앙 음바페와 카림 벤제마가 나란히 이름을 올렸는데요. 두 선수는 부상 병동이 된 프랑스의 월드컵 2연속 우승을 이끌 키 플레이어들입니다.

그 외에도 벨기에 황금 세대의 희망 케빈 데 브라위너가 3위를 차지했으며, 마지막 월드컵에서 라스트 댄스를 준비하는 리오넬 메시는 4위에 올랐습니다.

모든 월드컵 출전 선수 중에서 무려 13번째로 뛰어난 선수가 된 손흥민. 벤투호의 에이스는 다시 한번 대한민국을 붉은 함성으로 가득 채우려 하고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